세렌디뷰티, 올인원 클렌징 케어 `리부스팅 시카 클렌징 패드` 출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세렌디뷰티의 홈케어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올인원 클렌징 케어 아이템 `리부스팅 시카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루 한 장으로 시카하다`라는 제품 슬로건 아래 #1일1시카를 메인 컨셉으로 하는 시카 클렌징 패드 제품이다.

리부스팅 클렌징 패드는 병풀 추출물과 제주 녹차수가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과 동시에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덕분에 더욱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이 되며,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자극 없이 편안한 클렌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가지 주의 성분 zero & 향료 제외 EWG 그린 처방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렌디뷰티 시카패드는 도톰한 감촉의 양면 엠보싱 면 패드가 30개 낱장 파우치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인 홈케어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글러브 형태로 만들어져 넓적한 피부는 물론 콧등, 이마, 콧볼, 턱 등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좁은 피부 표면에도 집중적인 클렌징을 도와준다. 패드 롤링 시, 세밀한 거품들이 올라오면서 피부에 수분을 채우면서 오돌토돌한 피부 결은 매끈하게 정돈하여 피부에 건강한 결광을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리부스팅 시카 클렌징 패드>는 피부 관리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수 있는 홈케어 올인원 아이템"이라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서 세렌디뷰티만의 헤리티지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 한장패드는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다가오는 17일에는 인플루언서 앤젤루밍을 통해 첫 공구가 예정되어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