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콜라겐 대전`, 10일 쿠팡 라이브 첫 런칭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10일(목) 오전 10시, 쿠팡에서 `콜라겐 대전` 라이브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간편하게! 탱글탱글 먹는 콜라겐`을 컨셉으로 한 이번 라이브는 300 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품 3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석류 농축액을 담은 `품격있는 석류 콜라겐 스틱(60포)` 1박스와 타트체리농축액이 배합된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4박스,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까지 채운 `엘라스틴 저분자 콜라겐` 4박스를 선보인다.

쿠팡 라이브 런칭 방송을 기념해 특가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중 방송 하단에 노출되는 라이브 쿠폰을 다운받으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송 완료 후 주문내역을 캡처하여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DM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제품 `품격있는 콤부차 레몬` 2박스(60포)를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인만큼, 제품의 특징과 제형, 맛 등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고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첫 런칭 기념으로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마련했으니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은 6월 10일(목) 오전 10시부터 약 60분간 쿠팡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