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유디아이디가 지난 6월 3일 `2021년 고용노동부 선정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강소기업은 일반기업 중 고용유지율과 신용평가 등급이 높고 청년 근로자의 회사 만족도가 높은 기업 등을 기준으로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하는 우수한 중소기업이다.

유디아이디는 결제 솔루션인 `페이앱`과 쇼핑몰 솔루션인 `블로그페이`를 비롯한 핀테크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PG 기반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 회사다. 최근에는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서비스 기반으로 핀테크 솔루션인 `유디페이`와 차세대 쇼핑몰 솔루션인 `프로셀` 서비스를 신규 출시 준비 중에 있다.

유디아이디는 구성원 중 개발자 비중이 70%(82명 중 58명)인 개발자 회사로 청년 근로자 채용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구성원과 회사 간 소통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회사로 음료 무한 제공, 사내 수면실, 안마의자, 스페셜 점심 회식, 장기근속자 포상, 생일자 상품권 지급, 교육/자격증 취득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도 운영 중이다.

유디아이디 이용엽 전무는 "일하기 좋은 회사 만들기에 적극 매진하겠다"라며 "사세 확장에 따른 다양한 인재 모집을 진행 중이며, 강소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새로운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최근 급성장에 따라 각 부문의 인력 충원이 필요한 상태로, IT 개발본부, 경영지원본부, 운영지원본부 각 부문에서 새롭게 참여할 구성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강소기업 취업에 관심 있는 많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