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티뷰 누리는 `반달섬 더하이브` 주목
해양레저복합도시 반달섬에 `반달섬 더하이브`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반달섬 더하이브`는 시화 MTV 반달섬 C8-3블럭 3롯트로 반달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지상 26층의 총 381실 규모이다.

단지 앞은 마리나 공원, 유람공원, 반달가로공원, 수변길, 광장 등 마리나 시설과 연계한 다목적 문화공간을 조성 계획 중이며, 시화호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화MTV와 안산시 등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내수면 마리나 시설이 개발 계획으로 요트, 카누, 서핑을 비롯한 시화호 뱃길 복원사업의 유람선 등 다양한 해양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이도 관광특구에서 거북섬과 시화MTV, 화성국제테마파크, 송산그린시티, 시화나래전망대 등 개발계획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반달섬 더하이브`는 평택시흥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계획)를 비롯하여 지하철 4호선, 신안산선(계획), 인천발KTX(계획), 스마트 허브 트램등 개발 계획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요도시에서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상층인 26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입점할 계획이며 일부호실이 복층으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반달섬 더하이브는 서울과 가까워 해양레저복합시설을 찾는 서울 수도권의 관광수요를 비롯하여 시화MTV, 시화·반월 산업단지, 안산 사이언스, 한양대 에리카 혁신파크 등 4차 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수요와 송산그린시티, 배곧신도시, 송도신도시, 영종신도시 등 주변 신도시 배후수요까지 유입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반달섬 더하이브`의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 인근에 위치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