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플레이지(PLAY-Z) 라인 출시, 고객 반응 주목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래핑차일드가 애슬레져 라인 플레이지(PLAY-Z)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이번 라인은 홈트레이닝, 필라테스, 요가 등 평소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플레이지 시리즈는 레깅스,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하였으며, 레깅스의 경우 일반적인 레깅스보다 허리 라인을 높이 올린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허리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짧은 탑과 함께 매치하여도 부담스럽지 않게 애슬레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이 활동하기에 신축성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퍼포먼스 동작, 운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반팔티셔츠와 팬츠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흡한 속건의 촉감이 부드러운 기능성 쿨엠보(COOL PASS) 소재를 사용했다. 쿨엠보는 기능성 소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시키며 시원하고 가벼운 촉감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는 썸머웨어에 적합한 소재이다.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플레이지 라인은 실내, 야외 등 다양한 활동에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매치할 수 있다. 앞으로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래핑차일드 플레이지(PLAY-Z) 라인 출시, 고객 반응 주목

래핑차일드의 플레이지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인 THE SYMALL에서 단독 구매 가능하며 일부 래핑차일드 매장에 팝업으로 판매한다. 현재 진행 중인 래핑위크 세일은 래핑차일드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