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이 선호하는 주식에 기회가 있다." 양선호 파트너 서비스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양선호 파트너가 6월 시장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에게 증시 대응 전략을 조언했다.

양선호가 전망한 6월 주식시장은 특정 종목에 한정된 종목 장세와 특별한 이슈에 따라 특정 테마 관련주들이 상승하는 테마 장세도 펼쳐질 것으로 전망했다.

개인투자자가 트레이딩에 성공하려면 이런 종목들을 잘 포착하고 지속해서 추적하여 수익으로 연결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5월 30일 한국경제TV 방송에서 소개한 `6월 유망 테마 6가지` 중 대선 관련주를 비롯한 일부 테마들이 벌써 상승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하며, 2021년 하반기는 5년마다 돌아오는 대통령 선거와 관련된 테마가 주도할 것이기 때문에 여기에 대해 지속해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어려운 시장일수록 종목 장세와 테마 장세가 펼쳐지고 그만큼 종목 선정이 더더욱 중요해지므로 시간이라는 기회비용을 고려하여 개인투자자가 좋은 종목 선택하길 기원했다.

오는 6월 17일, 한국경제TV 와우넷에 `선호주식`으로 서비스 오픈하는 양선호는 10년간 증권사 PB로 일하며 수많은 개인투자자를 마주하고 그들의 고민을 토대로 주식 전문가의 길로 들어섰다. 특히, 수급이 선호하는 주식에서 더욱더 높은 수익 가능성을 발견하고 수급 매매를 지속해서 연구해왔다.

서비스 오픈 전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6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과 방송 일정은 와우넷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