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스쿨푸드는 오랜 시간 자사를 이용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달 30일까지 자신이 생각하는 스쿨푸드의 베스트 메뉴를 주문한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1등(1명) 애플워치 △2등(3명) 에어팟 △ 3등(5명) 미니공기청정기 △ 4등(10명) 스쿨푸드 모바일 10만원권 상품권 △ 5등(20명) 스쿨푸드 모바일 5만원권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쿨푸드는 지난 2002년 딜리버리 직영 본점으로 시작해 엄선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의 분식류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카테고리를 개척한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다.

오징어 먹물, 날치알 등 독특한 식재료를 담은 한입 크기의 김밥 메뉴 ‘마리(mari)’는 자사 대표 메뉴로 자리잡아 올해 기준 누적 판매량 7천 7백만 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최근에는 스쿨푸드 특제 소스와 순수 우유, 생크림만을 활용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이하 매까떡)’가 로제맛 열풍에 힘입어 높은 인기를 얻으며 2008년 출시 이후 누적 600만 그릇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대창구이덮밥과 타이�얌우동 등 다양한 퓨전 메뉴도 선보이며 캐주얼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가 창립 20주년이라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시간 자사를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맛과 품질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