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4(알비포), ‘어쩌다 가족’ OST ‘난 널, 넌 날’ 3일 발매


RB4(알비포)가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에 참여했다.

그룹 RB4가 부른 ‘어쩌다 가족’의 OST ‘난 널, 넌 날’이 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난 널, 넌 날’은 한 사람만을 향한 고백이 담은 발라드 곡으로, RB4의 애절한 감성과 여운을 남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상대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바라보지 않지만, 그럼에도 변함없이 사랑하고 원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이 ‘난 널, 넌 날’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RB4는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RB4는 이건, 조윤호, 편한셈, 서승현을 포함한 4명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그룹이다. 연기뿐만 아니라 댄스, 노래,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Reborn’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우리가 존재한다는 뜻의 ‘I’ll be for you’를 더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이중적으로 담았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다.

한편, RB4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OST ‘난 널, 넌 날’은 3일 낮 12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