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표 성경김, 친환경 트렌드 맞춘 `친환경 ESG 조미김` 출시... 롯데마트 전 점포 입점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도표 성경김이 식품·유통 업계 생존의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출시했다. 당사 메인 제품 중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식탁김으로 리뉴얼된 친환경 ESG 조미김은 롯데마트 전 점포에 입점되어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ESG가 제품 구매에 영향을 줌으로써, 친환경 포장으로 출시되는 제품이 늘고 있어 지도표 성경김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녹차식탁김을 리뉴얼하였다.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되는 지도표 성경김 녹차식탁김은 ESG 경영에 맞게 에코 패키지로 용량은 그대로 유지하되 플라스틱 트레이를 제거하여 부피를 줄였으며, 패키지 박스 측면 하단 부분을 개봉 가능하게 하여 한 봉씩 꺼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재질로 활용한 비목재 사용박스와 식물성 소재의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여 필환경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을 추구하는 관점에 앞장서는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관계자는 "변함없이 뛰어난 맛과 편리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녹차식탁김을 리뉴얼한 친환경 제품으로 ESG 경영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녹차식탁김은 보성녹차분말을 첨가하여 만든 영양만점 웰빙 김으로 고품질의 국내산 원초와 직접 착유한 들기름, 뉴질랜드 천일염이 더해져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디자인 패키지에도 파릇파릇한 녹차잎을 표현으로 녹차김은 지도표 성경에서 만들면 다르다는 자부심이 보여 김에 대한 자존심으로 언제나 변함없는 맛을 내는 지도표 성경김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에코 패키지 박스 옆부분은 남아 있는 김 봉지 양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재미요소도 빼놓을 수 없다.

지도표 성경김 녹차식탁김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역점, 잠실점, 의정부점, 평택점, 수원점 등 롯데마트 전 점포에 입점되어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