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조폭 동원` 여배우 지목된 진아림…"내가 피해자"
배우 진아림(박세미)이 보복성 폭행을 사주한 이른바 `갑질 여배우`로 지목된 데 대해 입장을 냈다.

진아림은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죄, 협박죄, 명예훼손죄로 수서경찰서 사이버수사대 수서경찰서 형사2팀에 (사건을) 접수한 상태"라고 밝혔다.

그는 "관심종자 팬이 협박한대로 돈 안 주면 허위기사 낸다고 하고, 허위 기사가 나니 허위 기사 잘봤다"며 갑질 폭로자 A씨에 대해 `자신을 협박하고 명예훼손한 스토커`라고 했다.

진아림은 OSEN과 인터뷰에서도 억울함을 주장했다. A씨가 클럽에서 자신을 알아보고 전화번호를 요구했지만 이를 거절하자 SNS 친구 신청을 하고 자신의 게시물마다 시비를 걸어왔다는 것이다. A씨를 차단한 이후 지인의 가게에서 `술을 공짜로 달라`며 갑질했다는 폭로글까지 올라왔다고. 폭행사건과 관련해선 A씨의 욕설로 시작된 팬들과의 쌍방 폭행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30대 남성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 남성은 지난 28일 오전 2시 50분께 강남구 청담동의 한 공원 앞 도로에 차를 세우고 앉아 있던 30대 남성 A씨를 주먹 등으로 마구 때린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지인의 주점에서 여배우 B씨가 무료로 술을 달라며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SNS를 통해 폭로하자, B씨가 조직폭력배를 동원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폭행 당사자를 각각 불러 사실관계를 조사할 예정이다.

(사진=SNS 캡처)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