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타이틀곡 ‘FIRST’ M/V 4000만 뷰 돌파…거침없는 상승 곡선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FIRST(퍼스트)` 뮤직비디오가 4000만 뷰를 돌파하며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31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

`FISRST`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 뷰 돌파에 이어 3일 만에 2000만 뷰, 5일 만에 3000만 뷰를 넘어섰고, 6일 만에 4000만 뷰 고지를 밟으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에버글로우는 지난 25일 컴백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알렸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에버글로우는 역대급 고난도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찾아보는 무대 맛집`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