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기사 `핵심만 모은 압축 ver. 실기 2주완성반` 출시
국가기술자격 온라인 교육 전문업체 `성안당 e러닝`의 서영민 교수가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기사 실기 대비 2주완성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오픈한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기사 2주 완성 강좌는 방대한 학습량과 부족한 학습시간을 고려하여 단기간 효율 극대화를 위한 컴팩트한 강좌 구성이 특징이며, 문제풀이와 동시에 개념을 최종 점검하는 강의로,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수업은 ▲필기 핵심 이론 정리 ▲각 단원 필수이론에 관한 적용문제 풀이 ▲최신 기출문제 해설을 통한 출제경향 분석으로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되어 실전감각을 충분히 익힐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하였다. 또한 수강기간은 30일간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든 무한 수강 가능하며, 1:1 밀착 관리로 학습 궁금증에 대한 니즈 또한 채울 수 있다.

성안당 이러닝 서영민 교수는 환경 및 산업위생 관련 자격증 강의 경력만 30년이 넘는 베테랑으로,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한 그가 저술한 산업위생관리 자격증 분야 수험서는 수 년째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서영민 교수는 "점차 쉬워지는 난이도 경향에 맞춰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부분만 선별하여 강의를 구성했다"라며 "핵심만 짚어주는 전략 강의를 원한다면 실기 대비 2주 완성반에 주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기사 실기 대비 2주완성 강좌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 합격수기 등 자세한 내용은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