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룸 복층 갖춘 `김포 풍무 브릴리언스84`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 6월 오픈

`김포 풍무 브릴리언스84` 오피스텔이 오는 6월 홍보관 오픈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포 풍무 브릴리언스84` 오피스텔은 김포시 풍무2지구 48블록 5로트 일대에 연면적 5,473.18㎡, 지하3층~지상14층 규모로 들어서며 타입별 전용면적 31.70~35.85㎡ 의 오피스텔 총 84실을 공급한다고 전했다.

`김포 풍무 브릴리언스84`는 1.5룸, 3.8m의 높은 층고의 복층 설계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알파룸을 갖춰 공간 효율성 및 편의성,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 한강 조망권까지 갖추며 전세대에 스타일러를 비롯해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빌트인 풀옵션을 제공하고 고품격 마감재와 층상 배관 시스템을 적용해 배관소음 및 유지보수 문제를 최소화했다. 그리고 로비층에 무인택배함 및 각 세대 별 언택트 박스를 설치해 비대면으로 택배, 배달 음식 등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인근에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풍무역이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입지를 갖춰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대로 및 외곽순환, 자유로, 강변북로, 제2외곽순환(예정) 등 접근성이 용이해 편리한 서울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홈플러스, CGV, 도서관 등 생활 편의 인프라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풍무역 인근에는 영상미디어산업 특성화의 거점이 될 김포한강 시네폴리스 산업단지가 2024년 준공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갔으며, 김포 공설운동장 및 4년제 대학 캠퍼스 MOU 예정 등 개발호재도 갖춰지면서 미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 분양 관계자는 "현관부터 공간마다 마감재 및 고급 사양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빌트인 공기청정기까지 편리한 주거환경을 위한 특화설계도 적용됐다"면서 "초역세권의 이점과 주변 개발호재, 전매 무제한,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도 있어 투자 수요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풍무 브릴리언스84`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오는 6월 김포시 유현로에 있는 오앤타워 2층에서 오픈 예정이며, 대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