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레이트, 뷰티 브랜드 론칭... 전속모델로 신예 채원빈 발탁
패션브랜드 바이브레이트에서 론칭한 바이브레이트 뷰티가 신예 배우 채원빈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MZ세대를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 촬영은 `Meet me Beauty`라는 슬로건과 함께 메이크업은 한 사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도구이지만, 결국 이 모든 것은 내 자신이고 내면의 아름다움, 그리고 나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강조하는 컨셉이다. 뷰티 전속모델이 된 신인배우 채원빈은 다채로운 모습을 바탕으로 청순함, 세련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톰보이 스타일까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웹드라마, 드라마, 영화 구분 없이 활발한 활동을 통해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는 배우이다. 곧 개봉 예정인 영화와 OCN에서 꾸준히 많은 인기를 받는 드라마 보이스 시즌4의 공수지 역을 맡아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긴장과 몰입도를 높이며 신스틸러로 활약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채원빈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감정에 공감하는 브랜드와 시청자에게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는 신인배우로서 함께 성장하는데 서로 큰 원동력이 되었다면 좋겠다는 입장이다.

바이브레이트 뷰티는 올해 상반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 등으로 나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여성들의 위한 상품들을 대거 출시하였으며, 은은한 향기와 풍부한 영양, 시크한 디자인 케이스로 남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이브레이트 리버셜 옴므 올인원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선명한 색감과 볼륨감을 연출하는 립글로스 8종과 선명한 윤곽을 가져다주는 하이라이터 및 다른 라인들도 지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