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첫 방송 ‘간 떨어지는 동거’, 꿀 떨어질 시청포인트 공개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가 꿀 떨어지는 설렘을 안길 시청포인트를 공개했다.

26일 첫 방송하는 ‘간 떨어지는 동거’(이하 간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평점 9.97점의 동명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차세대 로코 스타’가 총출동한다. 이에 더해 드라마 ‘꼰대 인턴’에서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뽐낸 남성우 감독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최보림 작가가 뭉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올 여름 탄산수처럼 톡톡 쏘는 청량한 설렘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간동거’ 시청포인트를 짚어본다.

‘간동거’는 999살 엄근진(엄격-근엄-진지의 줄임말) 구미호 어르신과 구미호한테도 할말 다하는 99년생 요즘 인간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다. 인간이 되기 위해 999년 동안 여우 구슬을 품어온 신우여와 예상치 못한 불의의 사고(?)로 신우여의 여우 구슬을 삼켜 버린 이담의 동거가 시작되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웃음과 설렘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과정에서 설레였다가 웃겼다가 때로는 가슴이 찡해지는 동거기가 심장 짜릿한 설렘을 유발할 것이다.

‘간동거’는 개성 넘치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 비주얼까지 완벽한 ‘차세대 로코 스타’들이 총출동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훈훈한 매력과 훤칠한 피지컬로 여심을 사로잡은 장기용은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 역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 여심을 송두리째 홀릴 것을 예고한다.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긍정 에너지의 이혜리는 요즘 인간 이담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여기에 강한나는 화려한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겸비한 전직 구미호 양혜선 역을, 김도완은 사랑에 간과 쓸개 다 빼주는 순정호구남 도재진 역을, 배인혁은 이담의 철벽 매력에 빠지는 범띠 선배 계선우 역을 맡아 모든 캐릭터들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룰 것을 예고한다. 특히 출연진들은 역대급으로 찰떡 캐릭터를 만난 듯 열연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간동거’는 남성우 감독과 백선우, 최보림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다. 먼저 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재기 발랄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999살 구미호와 99년생 인간의 한집살림이라는 사랑스럽고 코믹한 동거기를 달달하고 경쾌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아낸 백선우, 최보림 작가는 ‘간동거’를 통해 또 한번 위트 넘치는 대사와 판타지,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의 하모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코미디와 로맨스, 판타지의 황금 비율 레시피로 올 여름 안방극장을 강타할 청량하고 유쾌한 ‘꿀잼 로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2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