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 및 `반수시작반 모집` 실시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6월 5일 2022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홈페이지에서 참석할 학원을 선택해 설명회 예약을 한 뒤, 행사 당일 선택한 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6평 직후 진행되는 설명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입시전문가 남윤곤소장의 `가채점 분석을 통한 6월 모평 리뷰 & 대입 지원 핵심 전략`을 시작으로 메가스터디학원 각 학원장들이 직접 밝히는 `메가스터디학원만의 반수 성공전략`,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1 프리미엄 컨설팅` 순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1:1컨설팅에서는 현재 `성적 분석을 통한 지원 가능 목표 대학 설정` 및 `희망 대학 진학을 위한 전략` 등 개인 특성에 맞춘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6월 모평 분석 자료집`, `2022 반수반 모집 브로슈어`와 `2022 입시일정표`를 제공하며, 설명회 당일 현장 등록 시 `첫 달 수업료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관계자는 "2022 수능 대비 반수를 고민하는 학생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전략적인 수험생활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설명회 후에는 수험생활에 대한 갈피를 잡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수시작반` 개강도 준비 중이니 지금 다니는 대학 및 학원의 시스템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혼자 반수를 준비해 수험생활이 막막한 학생들은 눈여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수시작반은 학생의 시기별, 개인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자습시간을 충분히 확보해 반수에 최적화된 수업 시수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 개개인의 철저한 학습, 생활, 입시까지 맞춤 관리해 빈틈없는 수험생활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특히 메가스터디학원만의 장학 시스템인 `팀플장학` 혜택으로 더욱 강력한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메가스터디학원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재원생들의 `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QR 코드 체크인`, `비말 차단 가림막 설치` 등을 준수해 안전한 학습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 및 기침, 발열 증상이 보이는 재원생은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 기숙, 서초 기숙 2개의 기숙 종합학원과 강남 팀플전문관, 서초 의약학전문관을 비롯해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의 통학 종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메가스터디학원의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 및 `반수시작반 모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