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인플루언서 채리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 `채리나`가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채리나는 "평소 공구를 하기전에 공구할 제품에 대해 직접 공부를 하면서 확신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며 이번 콜라보 제품에 대한 확신을 내비쳤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일 제품은 `슬기로운 효소생활` 이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효소식품`의 필수조건에 부합되는 제품으로, 체계적인 부원료를 사용해 효소의 작용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게 제조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슬기로운 효소생활은 세계10대 슈퍼푸드 7종과 코엔자임Q10,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B1염산염·B2·B6염산염·B12등의 멀티비타민과 필수아미노산9종 등 체계적인 부원료를 사용해 효소의 작용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게 제조했다.

슬효생은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에게 기호도 높은 오곡씨리얼 풍미와 높은 역가수치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물 없이도 섭취 가능하며 하루에 한포씩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효소 특유의 청국장맛과 향, 텁텁한식감, 이미 이취를 최소화해 남녀노소 기분 좋게 섭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고, 맛에만 그치지 않고 높은 역가수치로 맛과 건강 두가지 토끼를 잡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다"며, "채리나님과 함께 베스트이노베이션의 신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힘을 쏟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