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10년 만에 가수 컴백 성시경 “감 떨어져서 걱정...이번 앨범 괜찮을까요?”


가수 성시경이 10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면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14회에서는 가수 성시경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성시경은 "예전엔 `이 노래는 되겠다` 아니면 `힘들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이젠 감이 너무 떨어져서 아예 모르겠다"라고 운을 뗀다. 특히나 이번 앨범 발매일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일과 겹치는 바람에 주변에서 정면승부(?) 할 거냐며 농담 섞인 걱정을 받기도 했다고.

이에 이수근은 "아...이건 우리도 방법이 없는데. 당분간은 세상이 시끄러울 거다"라며 안타까워하고, 서장훈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앨범 판매량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라며 조언한다.

평소 최고의 솔루션을 알려주던 `무엇이든 물어보살`답게 이번에도 파격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특히 서장훈은 "내가 말한 대로 앨범을 만들면 나도 궁금해서 살 것"이라고 장담하는데, 성시경은 "지금 너무 혼란스럽다.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다만 "우린 진심이다. 엄청 고민하고 말하는 거다"라는 서장훈의 주장에 결국 성시경 역시 "서장훈이 왜 훌륭한 스포츠맨인지 알겠다"라고 인정하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성시경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반한 또 다른 포인트도 마지막에 밝혀질 예정. 서장훈ㆍ이수근의 조언과 성시경의 특별한 노래까지 들을 수 있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14회는 24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