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및 씰리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 수원동탄점`, 소비자들 위한 맞춤 프로모션 실시

템퍼 및 씰리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기존 5월 이벤트와 동시에 건강한 수면 맞춤 패키지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가격 인상 전, 마지막 최저가 이벤트로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 그리고 성장에 도움이 되는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 밀리, 헤밍웨이 매트리스 등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재료와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공법으로 만들어 라돈안전제품인증과 OEKO-TEX 1등급 등 국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한 수면 맞춤 이벤트로는 1년간 최저가 보상제와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한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현명한 소비가 가능하며,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전시되어 있고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이벤트와 더불어 건강한 수면 맞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힘내자, 너 나 그리고 우리 모두!` 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더슬립만의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와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있다.

또 공장 직영가로 원하는 프레임을 맞춤 주문·제작할 수 있고 전시프레임 파격 가격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또한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강남 디에이치자이개포, 성남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입주민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달리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또 현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환기 작업을 진행하고 있고, 매장입구에 손소독제 및 자동 발열체크와 위생장갑을 배치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QR체크를 준수하고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있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