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Beautiful Night’, 역대급 판매량 힘입어 LP 발매…21일 예약판매 오픈


슈퍼주니어 예성의 미니 4집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가 LP로도 발매된다.

지난 3일 발표한 예성의 새 앨범 ‘Beautiful Night’은 본인의 솔로 앨범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 10만 4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예성은 미니 4집을 한층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LP를 발매, 21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LP 내지는 앨범, 테이프 버전에 실리지 않았던 미공개 컷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Beautiful Night’ LP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Phantom Pain’, ‘Corazon Perdido (Lost Heart)’, ‘Fireworks’, ‘No More Love’, ‘이렇게 우리는 (Like Us)’, ‘바람결에 날려 보아요 (A Letter in The Wind)’ 등 총 7 트랙이 담겨 예성의 음악적 감수성을 만끽하기 충분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