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레앙, 약산성 바디라인...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 론칭
`바르는 채식주의`를 지향하는 식물세포 화장품 라프레앙에서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은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페이스 워시젤`과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캘러스를 함유했다.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마스크 로즈캘러스는 비타민,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의 다마스크 로즈가 지닌 고영양분으로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에 도움을 준다.

바디&페이스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로즈벨벳 너리싱 워시젤`은 피부 건강을 위한 유수분 밸런스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워시젤로 리치한 밀착력 있는 젤리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해 세정한다.

이와 더불어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은 다마스크 로즈캘러스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를 함유하여 문제성 피부 트러블의 진정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해당 라인 제품은 동물성 DNA 무첨가, 화학성 계면활성제 무첨가와 더불어 벤질알코올, 벤조익애씨드, 페녹시에탄올 등 논란이 되는 18가지 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과하고 독일피부임상기관의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관계자는 "식물세포 라프레앙의 베스트 아이템인 `슈퍼 레스토러티브 크림`은 등드름과 같은 바디트러블에 사용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고가의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드를 이번 신제품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에 담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은 샤워 후 속 건조로 인한 당김, 간지럼, 과도한 피지분비량으로 인한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물세포 라프레앙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입 후 첫 구매 시 3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브랜드 제푼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분당점 명품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