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 드레스 핏을 위한 웨딩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5월 웨딩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예식을 앞두고 드레스 핏 관리를 위해 웨딩케어를 찾는 예비 신부가 늘고 있다. 이에 더 트리니티 스파는 목선, 어깨선, 쇄골의 쓰리 라인을 집중 관리해 드레스 라인을 잡아주는 바스트 실루엣 케어 드레스 핏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과거 결혼식을 앞두고 단식 등으로 혹독하게 관리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었다. 이는 건강과 피부 등에도 좋지 않아 최근에는 선호하지 않는다. 대신 어깨와 목을 연결하는 어깨 근육인 승모근과 여성미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쇄골 라인을 집중 관리해 드레스 착용 시 곱고 아름다운 라인을 가능하게 하는 웨딩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신부님들에게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만 아니라 광채 나는 피부를 위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며 "트리니티 스파만의 웨딩 전문 특수 테크놀로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인원 케어를 통해 만족스러운 웨딩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객에게 더욱 안락하고 쾌적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컴포트 존을 마련해 유럽 라텍스 전동 베드와 헝가리산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 사용, 청결한 1인 룸 1베드 시트와 위생적인 일회용 해면과 어메니티를 사용하고 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는 드레스 핏 1회 체험 후 당일 티켓 시 10만원 상당의 바이오 플래티넘 증정 혜택도 선사하고 있다. 웨딩케어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