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교육·생활 인프라 갖춘 `신보라매 두산위브` 주목

최근 관악구 내 최적의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에 아파트단지가 들어선다는 소식이 전해져 주민들과 입주 희망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단지는 신보라매 두산위브 아파트로 역세권, 공세권, 몰세권, 의세권, 학세권을 모두 갖춰 수요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첨단 내부 시설 옵션과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자랑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첨단형 미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스마트 하우스, 세대 현관 샤워 시스템, 청정 환기 시스템,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화장실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어 내부시설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 내부의 시설 또한 현대적 감각에 맞게 구성될 예정이다. 어린이 물놀이터가 설치되는 것은 물론 안개분수 터널, 단지 내 다양한 쉼터, 내부 정원들이 마련되어 단지 내에서 풍족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나아가 세대별 창고와 무인택배함, 백화점식 주차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신개념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에게 최적의 만족감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최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4Bay 형식으로 맞통풍과 조향을 모두 확보한 설계를 자랑한다. 여기에 주부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는 ㄷ자 형태의 주방과 독립된 아일랜드 식탁을 갖추고 있으며 59와 84제곱미터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단지의 교통 조건 역시 입주희망자들 사이에서 선호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신림역, 보라매역, 당곡역, 트리플 역세권의 황금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예비 입주자들의 기대감도 상당하다.

무엇보다 최고의 프리미엄과 인프라를 자랑하는 해당 단지가 일반분양 대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지역조합주택인 만큼 조합원 모집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관악구의 경우,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교육정책의 개선, 복합센터 확충으로 인한 일자리 창출로 인해 인구유입과 부동산 가치도 동반상승 되고 있다. 해당 지역의 인구유입 연령대로는 30~50대 비율이 45.47%로 가장 두터운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5월부터 홍보관 오픈과 함께 시작된 조합원 모집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