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생활고 때문에...” 김장훈, ‘힛트쏭’에서 풀어놓은 진실은 과연?



`리메이크의 마법사` 김장훈이 `이십세기 힛트쏭`에 다시 출격한다.

21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원곡의 발견! 리메이크 힛트쏭`을 주제로 익숙한 듯 다른,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을 지닌 리메이크 명곡들을 안방에 선사한다.

그간 `희키백과`로 불리며 `힛트쏭`과 관련된 방대한 지식을 과시했던 김희철. 하지만 이번 특집에서 만큼은 김희철의 예상을 벗어난 `리메이크 힛트쏭`들의 향연에 눈이 휘둥그레지고 말았다고.

여기에 `숲�훈` 김장훈이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아 특유의 유머러스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 특히 최근 보도된 생활고와 관련된 해명으로 `힛트쏭`을 뒤집어 놓았다는 귀띔이다.

또한 김장훈은 `나와 같다면`을 비롯해 원곡을 잊게 만들었던 대표 리메이크 곡들과 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대로 풀어놓는다. 이 과정에서 마치 친형제를 방불케 하는 MC 김희철과 김장훈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특별한 재미를 안길 전망.

김장훈 외에도 이상우와 김흥국, 임재범, 김건모 등 추억을 자극하는 아티스트들은 물론 S.E.S.와 베이비복스, 샤크라 등 시대를 풍미한 아이돌, 그리고 조성모와 아이유 등 세월을 뛰어넘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스타들이 `리메이크 힛트쏭` 특집을 빛낼 예정이다.

이처럼 반전과 재미가 가득한 `원곡의 발견! 리메이크 힛트쏭` 특집은 21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