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 K팝 시장 차세대 아이돌 인재 발굴…`2021 보이즈 오디션` 개최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K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뉴페이스 아이돌 인재를 찾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는 "20일부터 30일까지 차세대 글로벌 음악시장을 주도할 아이돌 멤버를 찾기 위한 `2021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보이즈 오디션`(BOYS AUDITION)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보컬과 랩, 댄스, 연기, 모델, 개인기 분야에서 재능을 가지고 자신의 끼를 펼치고자 하는 2000년생부터 2009년생 사이의 남자라면 국적과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오디션 지원 기간은 2021년 5월 20일부터 30일까지다. 카카오톡채널에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오디션’ 계정 추가 후 오디션 지원을 할 수 있다.

지원자들이 보낸 지원 영상과 사진으로 1차 비대면 오디션 심사를 가지며, 이후 합격자에 한해 1:1 방식의 2차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1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보이즈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오디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는 가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가수, 배우 등 유명 인기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기획사들이 자사 레이블로 대거 포진돼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