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20일 수록곡 ‘Corazon Perdido’ 스페셜 비디오 공개…애절 감성 폭발



슈퍼주니어 예성이 미니 4집 수록곡 ‘Corazon Perdido (Lost Heart)’ (꼬라손 페르디도) 스페셜 비디오를 오픈한다.

20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서 공개되는 신곡 ‘Corazon Perdido (Lost Heart)’ 스페셜 비디오는 음악에 맞춰 조명을 컨트롤하는 독특한 형태로 촬영했다.

“준비할 시간도 없이 그대 날 떠나가나요 새로운 걸 찾아”, “시간은 계속 빨리 가 잡을 수 없게 멀리 가” 등 가사에 맞게 조명을 사용하여, 사랑하는 대상은 붙잡을수록 떠나간다는 상황을 간접적으로 연출해 애절함을 배가시켰다.

아티스트 검정치마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한 수록곡 ‘Corazon Perdido (Lost Heart)’는 몽환적인 팝 록 장르로, 어쿠스틱 기타의 마이너한 멜로디와 베이스 무그의 무게감이 특징이다. 또한 후반부 러프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예성의 에너지 있는 보컬이 시원하게 들리는 반전을 선사한다.

한편 지난 5월 3일 발매된 예성의 미니 4집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27개 지역 1위를 차지하고, 앨범 판매량 총 10만 4000장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