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17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서 전량 판매 완료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 특허성분 FGF7 성분이 함유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CORALHAZE FGF7 Hydro Cell Cushion)`이 지난 17일 월요일 23시 55분에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전량 판매 완료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이다. 차별화된 `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빈틈없는 강력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선사해 마스크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첫 런칭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FGF7 성분은 물론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산소수가 함유돼 풍부한 수분감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4종 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인 판테놀이 함유되어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랄헤이즈의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메이크업 지속력 및 안티 다크닝, 잡티 커버까지 검증하였다"며 "첫 런칭 방송부터 뜨거운 고객 성원을 받아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선의 동안 피부 관리를 위한 시크릿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되었다.

인스코비는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와 리얼 100% 정제벌독 브랜드 `비 플라스티(BEE PLASTY)`를 통해 이미 고기능성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했으며, 이어 `코랄헤이즈(CORALHAZE)` 및 `바이오메디카(BIOMEDICA)`를 런칭하며 코스메틱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