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퍼포돌` 블링블링, 신곡 `Oh MAMA` 퍼포먼스 프리뷰 공개…손가락 안무 중독성 예고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곡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파격 스포일러에 나섰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약 1분가량 구성된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에는 강렬한 눈빛을 내뿜고 있는 블링블링 멤버들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다. 여기에 치마를 활용한 파워풀한 군무 및 손가락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 등 쉼 없이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앞서 블링블링은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번갈아 치켜세우는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하며 강렬한 중독성을 안긴 바 있다. 이 가운데 블링블링은 이번 안무 프리뷰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Oh MAMA`를 비롯해 `Milkshake`, 데뷔 앨범에 수록된 `G.G.B(지지비)`와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어 블링블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