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데뷔` 이펙스, 예왕X제프 끝으로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그룹 이펙스(EPEX)가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7일,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 예왕, 제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머리를 차분하게 내린 예왕은 다양한 감정이 담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결연한 표정이 돋보인 그의 모습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제프 역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레이 색의 헤어스타일과 체크무늬의 헤어터번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배가시켰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방출했다.

그룹 내 메인 보컬 포지션인 예왕은 공인된 가창 실력은 물론 기타 등 악기 연주에도 능한 멤버다. 메인 래퍼인 제프는 팀 내 막내이지만 랩 메이킹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실력돌`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펙스는 예왕과 제프를 마지막으로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사진만으로도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며 `2021 최대 기대주`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펙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펙스는 18일 오후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REALITY(리얼리티)`와 `ABYSS(어비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13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셀피 포토 카드, 스탠드형 포토 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