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우연, 심쿵 부르는 눈빛…싱글 3집 `WISH` 개인 티저 공개


걸그룹 woo!ah!(우아!)가 우연의 `WISH`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6개월 만에 발표하는 woo!ah!(우아!)의 새 앨범을 향한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멤버 우연의 세 번째 싱글 `WISH` 개인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우연은 미소를 생긋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우연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와우(팬덤명)의 마음을 훔쳤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또 다른 콘셉트를 소화하며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woo!ah!(우아!) 우연, 심쿵 부르는 눈빛…싱글 3집 `WISH` 개인 티저 공개


woo!ah!(우아!)는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Purple(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연을 시작으로 5일 동안 멤버들의 `WISH` 개인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신곡 `Purple`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사진과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