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스, 인천테크노파크 주최 `2021 뷰티스타기업육성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앤코스(대표 김은혜)가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에서 주관하는 `2021 뷰티 스타 기업 육성 사업`의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지난 달 29일 밝혔다.

금번 `2021 뷰티 스타 기업 육성 사업`은 K-뷰티 산업의 발전에 맞추어 성장 잠재력이 높은 화장품 제조 기업을 발굴하고 맞춤형 지원을 통해 스타기업으로 육성, 우수 기업으로 키워내는 프로그램이다.

㈜제이앤코스는 현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MD(의료기기) 라인` 제품을 라인업 할 예정이며, 남은 상반기 기간 동안 MD 크림, MD 세럼, MD 로션 등의 기획 완료하고, 하반기에 면세점 등 각종 유통채널에 입점을 통해, 매출 증대와 이를 기반으로 인재 확보를 하여 지역 사회의 고용촉진에도 일조 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당 프로그램을 통한 1억원의 지원금은 MD라인을 위한 각종 임상 및 인허가 및 SNS 홍보 및 광고 마케팅, 영상 제작 및 이미지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제이앤코스 관계자는 "국내 뷰티 브랜드가 포화상태지만 그 중에서도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육성 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뜻 깊다"며 "이번 지원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앤코스, 인천테크노파크 주최 `2021 뷰티스타기업육성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