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완판 인기에 힘입어 빕스와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백 패키지를 추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 '빕스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팩'의 준비한 한정 수량이 판매 시작 1분만에 품절됐다.

빕스의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와 북유럽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보냉백이 만나 캠핑족, 피크닉족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셰프의 레시피를 녹인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를 노르디스크의 감성이 담긴 보냉백에 담아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제격이라는 평가다.

빕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판매를 실시한다. 18일 오전 11시,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볼로네제 리코타 치즈 파스타 등 캠핑팩 3종을 준비했다. 가격은 세트 구성에 따라 4만원~5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빕스 전국 매장에서도 25일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캠핑팩'은 빕스의 대표 메뉴를 활용한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구성했다. 빕스 프리미엄 엘본 스테이크,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훈제 연어와 노르디스크 보냉백을 포함했다. 판매 수량은 매장별 상이하며 사전 예약은 불가하다. 매장 오픈 시간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