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IT, 아키디자인 5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
국산캐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마이다스캐드 개발사 마이다스아이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키디자인 제품 구매 시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8일부터 6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 할인과 더불어 구매한 라이선스 수량만큼 백화점 상품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키디자인 3년 계약 시 1Lic 당 상품권 10만 원, 5년 계약시 1Lic 당 상품권 20만 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마이다스캐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국산캐드 아키디자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그만큼 파격적인 금액 할인과 추가 상품권까지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다스캐드 아키디자인은 기존에 사용하던 외산 캐드와 DWG 완벽 호환이 가능하며, 별도의 학습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명령어 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타 캐드와는 차별화된 아키디자인만의 건축설계 특화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네트워크 버전 라이선스를 PC 설치 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계약 기간 중에 업데이트가 되어도 추가 비용 없이 최신 버전의 캐드 이용이 가능하다. 본사가 국내에 소재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 응대 서비스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캐드 아키디자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