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냉감 효과 높인 `퓨어슬립 쿨쿨아이스’ 출시
웰크론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웰크론몰’을 통해 여름 시즌냉감 침구 `퓨어슬립 쿨쿨아이스`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퓨어슬립 쿨쿨아이스는 높은 열전도율을 지닌 슈퍼 냉감소재 원단을 사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원리로 제작한 기능성 침구 제품이다.

퓨어슬립 쿨쿨아이스는 쿨쿨아이스 에어메쉬매트, 쿨쿨아이스 베개, 쿨쿨아이스 바디필로우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쿨쿨아이스 에어메쉬매트는 열을 가두지 않는 입체 그물 구조의 에어메쉬로 체열이 방출돼 냉감 원단의 냉기가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이 제품은 1.5cm 높이로 제작돼 기존 메쉬 타입 제품의 뻣뻣한 느낌 없이 부드럽고 탄성이 좋고 쿠션감이 우수하며 여름철 카페트 또는 패드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쿨쿨아이스 베개는 냉감원단 베개커버와 소프트 에어메쉬를 적용한 베개솜으로 두피열을 빠르게 방출하여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특히 100% 국내산 방울솜 충전재를 사용한 베개솜은 오래도록 모양이 유지되는 우수한 탄력성을 갖고 있으며 경추베개솜 타입으로 안정적이고 바른 수면자세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쿨쿨아이스 바디필로우도 화학젤이나 전기 사용없이 접촉만으로도 냉감효과를 느낄 수 있어 열이 많고 피부가 예민한 임산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준호기자 jhlee2@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