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오는 17일부터 3일간 `하트데이즈`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7일부터 3일 간 ‘하트데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트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원데이 대표 행사로 자리 잡은 ‘하트데이’를 확대한 특별 행사로 5월 17일(월)부터 5월 19일(수)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2021년 3월부터 꾸준히 실시된 본 행사에서는 최대 15%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 시 최대 1만 엘포인트(L.POINT) 증정, 그리고 앱에서 L.pay 결제 시 최대 7천점 엘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 앱에서 L.pay 결제 시 최대 3만 엘포인트까지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2in1 에어컨(52.8㎡+18.7㎡), 삼성 북플러스 노트북, LG전자 건조기(16KG), 애플워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5월 17일(월)부터 23일(일)까지 ‘하이마트 B대면 가구데이트’ 행사 또한 진행된다. 시디즈/일룸/지누스/시몬스/에이스침대/한샘 등 총 열두 개 인기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행사에서는 ▲행사 상품별 최대 12만 원 카드 청구할인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00만 점 적립 ▲ 포토상품평 작성 시 브랜드별 추가 기프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 자코모 소파, 데스커 책상세트, 시디즈 메쉬의자 등 행사 상품을 특가로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단독 얼리버드 에어컨 구매 기획전이 진행된다. 삼성/LG/캐리어 브랜드 에어컨 종류에 따라 스탠드, 벽걸이, 2in1, 창문형 등 확인 가능하며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모델에 따라 앱에서 L.pay 결제 시 최대 10만 엘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라이프스타일 취향 추천 테마관 ‘홈앤라이프샵’에서는 홈 스타일링, 리모델링,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테마에 맞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주요 컨텐츠인 브랜드스토리 테마관에서는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개발하는 ‘폴레드’의 이야기를 담은 컨텐츠를 5월 17일 공개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에서 받았던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트데이즈’를 통해 더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가구, 에어컨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평소 마음에 두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