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한번에 합격하는 관리 시스템, 2022 단기패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은 한번에 합격하는 관리 시스템 `2022 단기패스`를 운영 중이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의 `2022 단기패스`는 2022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까지 노량진 학원 전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서비스다. 더불어 수강기간 내에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모든 강의 또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춘 학습 또한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체력측정실 이용과 가산점 자격증 온라인 특강, 체력&운전면허 학원 제휴 할인 혜택 등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2022 단기패스`는 강의 커리큘럼 역시 기본이론, 핵심요약+기출문제, 동형모의고사, 찍기특강 4회독으로 구성해 자연스러운 합격 점수 도달이 가능하다. 현재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이 운영하는 `2022 단기패스`는 수강료 51% 할인 혜택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이 운영하는 `2022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서울노량진과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