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파람, 부유바이러스 우려 없앤 `헤파람 환기청정기` 리뉴얼
헤파람이 환기 기능은 강화하고 부유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를 없앤 ‘헤파람 환기청정기(외기청정기)’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헤파람 외기청정기(환기청정기)는 생활 환경 및 외부 환경에 따라 수시로 달라지는 실내 공기질을 보다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해 사용자가 따로 컨트롤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분석하고 외기혼입량을 늘리고 줄여주는 자동환기 기능을 강화시켰다.

한 켠에서 깨끗하게 걸러진 신선한 공기만을 지속적으로 불어넣음으로써 실내 양압 환경을 조성하고 높아진 내압에 의해서 정체되어 있는 실내 오염물질 및 공기 중의 병원인자, 바이러스 등을 바깥으로 밀어내 건강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헤파람의 환기방식은 높아진 내압에 의해서 한번 내보낸 오염물질 및 병원인자, 바이러스 등이 실내로 재유입, 재확산 될 우려가 없는 방역을 고려한 환기방식이다.

헤파람 외기청정기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목적에도 적합하며, 무풍모드 가동 시 인체에 직접 닿는 바람이 없고 소음이 적기 때문에 정숙한 환경이 필요한 학교, 학원, 스터디카페 등과 같은 환경에서도 적합하다.

관계자는 “독보적인 환기 기술력은 물론 최근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시는 바이러스의 재유입, 재확산에 대한 우려를 낮춘 헤파람 외기청정기를 앞세워 국내 환기가전 브랜드의 자리를 더욱 단단히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파람은 지난 5월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렌탈 할인과 4년 무상 A/S서비스, 필터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