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레이스 PC방, 가맹점주와의 상생 위한 창업 혜택 지원
PC방 창업 시장을 선도하는 탑플레이스 PC방이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영업 활동을 통해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함이다.

5,0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지원하는데 먼저 교육비, 가맹비, 가맹이행보즘금 등을 전면 면제해 주는 것을 시작으로 전좌석 휴대폰 무선 충전기, 방역물품 지원, 오픈시 전단지, 쿠폰, 오픈 현수막 및 배너 제작 등 매장 오픈에 필요한 사항을 전폭 무상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PC방 창업 시 가장 많이 드는 인테리어 비용 또한 본사에서 일부 지원을 진행한다. 배달 시대에 맞춰 PC방에 필요한 지원사항을 적용해 배달 먹거리 지원, 프리미엄 주방 집기를 지원한다.

최근 탑플레이스 PC방은 유튜브 채널을 총해 점주들의 생생한 창업 인터뷰 영상을 채널에 공개하며 코로나 시기에 오픈을 진행한 점주의 이야기부터 재계약을 통해 오랜 인연을 함께 이어 나가고 있는 점주의 이야기까지 영상에 담았다. 점주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무인 선불기 시스템을 운영하며 점주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현금 뿐 아니라 카드, 포인트 충전을 가능하게 해 고객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 관련 비용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