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츠아이스크림, 소자본·1인 창업 위한 `Express`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소자본 창업, 1인 창업자 등을 위해 바세츠아이스크림 Express를 출시했다.

바세츠 Express는 특수입지(샵인샵)을 위해 선보이는 만큼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을 귀담아 듣고 최대한 반영하였으며 특수입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고민인 문제인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 비용 등의 비용이 일절 추가되지 않는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항상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층을 두텁게 하고 있으며 두터운 팬층과 유명 스타들의 후기도 바세츠아이스크림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자리잡게 했다.

미국 전통방식의 아이스크림으로 계란을 함유하지 않고 만들어지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국회의사당, 국무성, 관공서 등 여러 공공기관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이며 다양하고 독창적인 플레이버를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Express 출시는 직영점, 가맹점주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민했다”라며 “창업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창업주들이 바세츠아이스크림을 통해서 시원하게 고민을 해결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창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메일을 통해서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