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싱글 3집 `WISH`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Purple`


걸그룹 woo!ah!(우아!)의 새 싱글 `WISH`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는 14일 오전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WISH`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곡명과 세부 정보들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Purple(퍼플)`외에도 `겁쟁이`, `판도라`까지 총 3곡의 정보가 담겼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 `Purple`로,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을 기록한 woo!ah!(우아!)의 `BAD GIRL`을 작사, 작곡한 YGX 프로듀서 Sonny, HAE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Purple`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woo!ah!(우아!)의 포부도 엿볼 수 있다.

수록곡 `겁쟁이`와 `Pandora(판도라)` 또한 당찬 woo!ah!(우아!)의 매력이 담겼으며, 듣는 이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woo!ah!(우아!)의 세 번째 싱글 `WISH`는 woo!ah!(우아!)의 바람과 소망을 담은 앨범으로, 희망이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팬과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번 앨범에서 woo!ah!(우아!)는 밝고 생기 넘치며, 반짝이는 매력을 `우아스러운` 퍼포먼스로 보여줄 계획이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 앨범 `WISH`에는 `Woo!ah! IS Hope`라는 의미와 `Wow! IS Happy`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팬들의 희망이 돼 주고 싶은 woo!ah!(우아!)의 음악을 듣고 많은 팬들이 행복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공개될 컴백 티저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