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14일 ‘뮤직뱅크’서 타이틀곡 `EASY` 무대 첫 공개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에 나선다.

우주소녀 더 블랙(설아, 엑시, 보나, 은서)은 1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싱글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타이틀곡 `Easy(이지)`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에 나서는 우주소녀 더 블랙은 그룹 우주소녀가 아닌 네 명의 유닛으로 첫 선을 보이는 특별한 데뷔 무대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우주소녀 더 블랙은 지난 12일 싱글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고, 발매 직후 스페셜 쇼를 통해 유닛 데뷔 과정을 풀어놓으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타이틀곡 `Easy` 무대를 선공개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자랑, 정식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Easy`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럽고 천천히, 하지만 강렬하고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곡이다. 매혹적인 보컬의 조화와 더불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또 시크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순하고 아련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우아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우주소녀 더 블랙이 앞으로 선보일 4인 4색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우주소녀 더 블랙이 첫 출연하는 KBS2 `뮤직뱅크`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