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신곡 `블랙미러` 방송 무대 최초 공개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누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이 꿈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 해지는 드롭 구성이 귀를 매료시킨다.

이 곡은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공감대를 형성했고,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매력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더불어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BLACK MIRROR(블랙 미러)` 퍼포먼스를 통해 고난도 안무에도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다시 한번 `무대천재`의 면모를 발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원어스의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첫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컴백 첫날부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세울 전망이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