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미니 4집 ‘Beautiful Night’ 가온 앨범 차트 1위



슈퍼주니어 예성의 미니 4집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가 가온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발매된 새 앨범 ‘Beautiful Night’는 13일 발표된 가온 앨범 차트 2021년 19주차 (2021.05.02~2021.05.08) 주간 1위를 차지하며, 음악 팬들 사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예성은 13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수록곡 ‘No More Love’(노 모어 러브)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 한층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미니 4집의 수록곡 ‘No More Love’는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빈티지한 스트링, 미니멀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팝 장르다. 연인과 권태로운 감정의 끝을 맺는 스토리에, 담담하고 차분히 이야기하는 듯한 예성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이에 이번 영상은 ‘No More Love’ 곡 분위기에 맞게, 연인을 기다리지만 이미 마음이 떠난 연인은 오지 않고 홀로 레스토랑에 남아 슬픔을 노래하는 예성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냈다.

한편 예성은 5월 3일 미니 4집 ‘Beautiful Night’를 정식 발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7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