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2nd 싱글 `9 WAY TICKET`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WE GO`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트랙별 제목과 크레딧을 공개했다.

아이보리색 배경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WE GO (위 고)`, `Promise (프로미스)`까지 총 3곡의 정보가 담겼다. 상상 속 여행 콘셉트에 맞춰 우표, 엽서, 여권 등의 키워드를 연상하게 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로고 또한 눈길을 끈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WE GO`로, 이전 앨범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을 작업한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에 참여, 다시 한번 프로미스나인과 호흡을 맞췄다. 또, 멤버 박지원이 작사에 참여한 ‘Airplane Mode’와 마지막 트랙 ‘Promise’까지 수록곡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멤버 수와 같은 숫자 ‘9’와 ‘편도 티켓’이라는 의미의 ‘WAY TICKET’이 더해진 이름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컴백에 앞서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과 ‘9 TRAVELERS (나인 트래블러스)’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오픈, 구색조 비주얼과 신선한 콘셉트로 나날이 음악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상상 속 여행을 통해 답답함에 지친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넘어 색다른 힐링을 선사할 프로미스나인의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