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이즈투비, 보습팩 `데일리 더마 솔루션` 무료샘플 이벤트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피부 진정’을 위한 보습팩이 뷰티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현재(AS-IS)보다 더 나은(TO-BE) 피부와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애즈이즈투비가 수분?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1일1 보습팩 ‘데일리 더마 솔루션’을 선보인다.

진정마스크팩 ‘데일리 더마 솔루션’에는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밤부사불가리스추출물(대나무추출물), 글리세린 성분이 담겨 있다. 예민하고 건조한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고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유칼립투스 나무를 주원료로 만든 친환경 에코 텐셀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마스크팩의 밀착력과 흡수 효과를 높였으며, 땅에서 생분해되는 소재로 자연과 환경을 모두 생각했다는 평이다.
애즈이즈투비, 보습팩 `데일리 더마 솔루션` 무료샘플 이벤트
‘데일리 더마 솔루션’은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며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애즈이즈투비는 심플하고 정직한 성분과 간결하고 미니멀한 패키지, 거품 없는 가격을 지향한다”라며 “국내에서는 공식 쇼핑몰과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미국과 일본, 중국, 싱가포르, 독일, 러시아 등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애즈이즈투비는 최근 2021 한국소비자만족브랜드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자사몰을 통해 무료 샘플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평소 보습팩 제품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들은 본인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