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경단기, ‘2021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경찰공무원 교육 부문 2년 연속 수상
커넥츠 경단기가 지난 11일 열린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교육(경찰공무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경단기는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의 학습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개발한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경찰공무원 전문 대표 브랜드이다. 형사법 김중근 강사 및 경찰학 강해준 강사 등 경찰공무원 전문 최고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합격 예측 수험 데이터 및 합격자 학습법을 분석 반영한 정규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위한 강의를 제공한다. 실제로 경단기는 매년 약 3천여 명의 경찰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해오며 현재까지 1만 5천 명 이상의 누적 합격생을 기록 중이다.

또한,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에는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예측컷과 당일 시험 총평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단기 풀서비스는 누적 이용자수가 17만여 명에 달하며, 높은 예측 정확도로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부문에서 2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에 기반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브랜드대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