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헬로우드림`,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온라인마케팅 헬로우드림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마케팅(재택알바)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헬로우드림은 온라인마케팅 광고대행 재택알바, 재택부업 전문기업으로 컴퓨터나 인터넷 활용이 서툰 사람들도 동영상강의와 1:1 원격교육으로 손쉽게 일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 광고주 모집채널에서는 판매매출 33억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처럼 헬로우드림은 휴대폰만 이용해도 수익을 벌어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제 막 가입한 신규초보회원들도 배우면서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출석체크 신규정착이벤트와 실시간채팅방 등의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다.

헬로우드림 박설원 대표는 "헬로우드림은 오랜 기간 동안 회원들의 신뢰와 광고주 모집 인프라를 바탕으로 재택알바, 재택부업 전문기업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으로 헬로우드림의 모든 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