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제, 순수시리즈 2종 추가 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뷰티 브랜드 메르제(merje)의 스킨케어 순수 시리즈 `레이어드 앰플`과 `모이스처 토너` 2종이 1차 품절을 달성한 데 이어 이달 12일(수) 추가 입고된다는 소식을 전해 주목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순수시리즈 2종 품절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재입고 문의가 이어졌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추가 입고를 진행했다. 또한 물량 추가 입고를 기념하여 `순수 토너 앰플 세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수 레이어드 앰플은 피부에 이로운 영향을 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구아이아줄렌과 피버퓨, 캐모마일 등으로 구성된 아줄렌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됐으며, 이 밖에 저온 숙성된 병풀 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등이 더해져 한껏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히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한다.

순수 모이스처 토너는 귀리에서 추출한 밀류의 일종인 귀리 커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식물성 고분자 형태로 이뤄져 피부에 골고루 흡수되며,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한층 개선해준다.

메르제 순수라인은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밤에는 지친 피부를 위한 나이트 케어로도 부족함이 없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친환경 소재 및 단일 포장으로 피부 관리를 하면서 동시에 환경까지 지킬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순수시리즈는 당사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완성된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 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라며,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차 물량이 소진됐으며, 금번 재입고를 진행하오니 앞서 구입하지 못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세트 30%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제 순수시리즈 2종은 5월 12일(수) 2시부터 30% 할인 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메르제(merje)`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