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안전,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도로차단·안전시설물유지관리 부문 수상
에이스건설안전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도로차단·안전시설물유지관리)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도로위의 안전 지키미 에이스건설안전(대표 박정민)이 고속도로 및 도로의 안전을 지키며 도로위의 안전 파수꾼 이라는 사명으로 교통에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도로안전관련 업종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기업이며 에이스안전을 시작으로 현재는 법인 설립 및 합리적인 안전용품 공급을 위해 안전용품 쇼핑몰까지 구축해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속도로공사, 국도공사 자연재해로 도로파손 등 도로위에 발생한 위급상황 및 공사에 있어 안전사고로부터 예방하고 대형사고를 막는 역할을 하고 있다.

도로위에 떨어진 대형 낙하물을 피하려다 발생 되는 사고, 산사태와 빗길에 유실된 도로, 추돌사고로 인한 교통체증 등의 사고들은 2차 대형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 에이스건설안전에서는 신속한 차단과 사후 처리를 통해 추가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건설안전에서는 사고 후처리 뿐 아니라 도로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노후화 된 터널의 형광등을 LED로 시공하는 작업과 향후 진행될 공사에 대한 안내와 도로안전에 대한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한편 현재 전국을 잇는 고속도로 및 국도의 안전관련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