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트레저 스팟' 상세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트레저 스팟(Treasure Spot)’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서 ‘파고파도 컴퍼니 4화’를 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트레저 스팟 발견 방법 ▲트레저 스팟 등급 별 보상 ▲다우징(Dowsing) 스팟의 특징 ▲다우징 스킬 사용법 등 ‘트레저 스팟’ 콘텐츠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16일까지 ‘도전! 드릴벨’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관련 퀴즈를 풀고 다양한 보상(상급 펫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답에 대한 해설을 작성하면 추첨으로 추가 선물(구글 기프트카드)도 획득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17일까지 트릭스터M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 다양한 아이템(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엔씨(NC)는 오는 5월 20일 00시에 트릭스터M을 출시한다. 이용자는 5월 18일 낮 12시부터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